Q&A게시판

뒤로가기
제목

답변드립니다.

작성자 관리자(ip:)

작성일 2021-07-22

View 43

0점  

추천 추천하기

내용

안녕하세요, 고객님 비쥬얼쇼크입니다!

생로랑 브랜드는 매장에 직접 방문하셔서 구매이력이 남아있는 고객님들께만 A/S를 제공하고 있습니다!

따라서, 온라인에서 생로랑 제품을 구매하시면 어디서 구매하시더라도 백화점에서 A/S는 받으실 수 없습니다.

하지만 저희 비쥬얼쇼크에서는 연계되어있는 명품 전문 수선사를 통해 자체적으로 A/S를 도와드리기 때문에 걱정하지 않으셔도 됩니다~^^

게시글 신고하기

신고사유

신고해주신 내용은 쇼핑몰 운영자의 검토 후 내부 운영 정책에 의해 처리가 진행됩니다.

닫기

첨부파일

비밀번호
수정

비밀번호 입력후 수정 혹은 삭제해주세요.

댓글목록

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.

댓글 수정

이름

비밀번호

내용

/ byte

수정 취소
비밀번호 :
확인 취소
댓글 입력

이름

비밀번호

영문 대소문자/숫자/특수문자 중 2가지 이상 조합, 10자~16자

내용

/ byte

평점

왼쪽의 문자를 공백없이 입력하세요.

회원에게만 댓글 작성 권한이 있습니다.

관련 글 보기


WORLD SHIPPING

PLEASE SELECT THE DESTINATION COUNTRY AND LANGUAGE :

GO
닫기